2012년 한국국제 낚시박람회(일산 킨텍스)-1

2012. 3. 16. 07:16낚시

일요일... 오늘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는 낚시박람회를 가기위해 나섰습니다.

요즘은 낚시를 쉬고는 있지만... 늘 차 트렁크 안에는 루어낚시 장비가 실려 있습니다.

예전부터 가본다 가본다 하고 몇년을 벼르고만 있었는데 드디어 길을 나선겁니다.

 

 

낚시동호인들이 상당한가 봅니다. 주차장은 거의 만차더군요. 차를 세우고 킨텍스의 모습을 바라봅니다.

 

 

드센 바람에 만국기가 힘차게 펄럭거립니다. 태극기가 헤어진 모습이 좀 거슬립니다. 

 

 

파란 하늘과 뭉게구름을 배경삼아 하늘을 보니 마음이 시원해지는 느낌입니다.

 

 

높게 올라간 소나무도 멋진모습으로 관람객을 반겨줍니다.

 

 

전시회 마지막날에 찾아오니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었습니다. 사전에 온라인 등록을 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더군요...

입장료는 3,000원... 이제 안으로 슬슬 들어갑니다.

 

 

안으로 들어서니 우리나라 조구산업의 유수한 기업인 은성조구가 맨먼저 보입니다.

 

 

탐스러운 루어대가 가득 진열되어 있습니다.

아직도 고가의 외제 낚시대가 많이 팔리고 있지만... 국산의 품질이 외제의 그것에 비해

이젠 전혀 손색이없고 반대로 수출도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저런 제품들을 보면 나날이 발전하는 낚시업계의 모습이 자랑스럽습니다.

이제는 고정의자가 아니라 낚시의자도 회전을 하는 경지에 이르렀네요.

 

 

이곳은 낚시줄을 전문으로 하는 일본업체의 부스입니다. 일본의 낚시업계도 한국시장을 무시할수 없는 곳이지요.

 

 

낚시용 카약인듯 싶습니다. 반드시 낚시용이 아니니어도 아웃도어의 한 장르인 낚시이다 보니...

많은 부분이 접목되어 있는듯 합니다.

 

 

우리나라의 훌륭한 조구업체들은 거의 다 참관을 한듯 합니다... 블랙홀로 유명한 N.S입니다.

 

 

낚시의 형태도 여러가지로 발전을 하다보니 많이 고급화되고 있는 추세라는것이 실감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