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가 볼만한 곳 / 나주영상테마파크 #1】

2023. 2. 17. 06:00여행지/전라남도

워낙 먼 거리에 있는 소악도이다 보니, 중간에 나주에 들리기로 하고 나주영상테마파크에 왔습니다.

 

 

들어서면서부터 느낌이 좋더군요,

 

 

배치도를 보고 신단이 있는 끝까지 갔다 내려오는 코스를 구상했습니다.

 

 

처음 만나는 해자성문입니다. 오른쪽에 사극출연자들의 핸드프린팅이 있는데,

아내가 여배우 손을 직접 대보곤 정말 손이 작다고 하네요.

 

 

삼족오의 비상이란 작품인데, 아주 멋집니다.

 

 

좌우로 이곳에서 촬영된 작품들의 포스터입니다, 바람의 나라, 태왕사신기.

 

 

주몽과 일지매의 모습도 있습니다. 최근에는 퓨전사극 환혼도 이곳에서 촬영이 있었다고 합니다.

 

 

저잣거리가 양쪽에 있고 중간성문이 보입니다.

 

 

이쪽은 명화미술관이라고 하는데, 그냥 패스 했습니다.

 

 

작지만 무척이나 영롱하게 익은 산감, 아내는 이런 감은 처음 봤다고 합니다.

 

 

겨울이라는 이름의 말 한 마리가 있는데, 설명에는 이름을 부르면 반응한다고 했는데, 무반응이었습니다.

 

 

저잣거리 따라 천천히 올라가봅니다.

 

 

날씨가 걱정이었는데, 기온도 오르고 날도 화창해져서 다행이었습니다.

 

 

생활도자기를 전시판매 하는 곳도 있습니다.

 

 

뒤돌아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현대식 건물은 영상테마파크 유스호스텔입니다.

 

 

국내성 성문 쪽으로 가니 갑옷체험 하는 곳에서 아이들이 놀이를 즐기고 있습니다.

 

 

방패와 칼을 들고 아주 신나게 즐기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