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 가 볼만한 곳 / 고래불 해수욕장】

2023. 5. 31. 06:00여행지/경상북도

가다가 잠시 고래불에 들려보기로 합니다. 봉송정이란 정자를 만났습니다.

 

 

전에 해안선여행 때 만났던 고래불 해수욕장입니다.

 

 

전에는 없었던 고래조형물이 보입니다.

 

 

아내가 인생샷 남긴다고 노력한 결과물입니다.

 

 

강아지 멍인지, 바다 멍인지? 둘 다겠죠.

 

 

역시 전보다 더 멋져진 모습을 만나면 좋습니다.

 

 

아내가 시키는 대로 모델이 되어봅니다.

 

 

소나무들이 어린 것으로 보아 조성 된지 오래된 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내가 방파제 있는 곳까지 가보자고 합니다.

 

 

역시 겨울바다는 훨씬 여유가 있습니다.

 

 

이렇게 찍어보니 동해의 바람이 가늠됩니다.

 

 

컬러플한 테트라포트도 색다른 매력이 있네요.

 

 

전에는 아내가 차에 있었기 때문에 특별히 고래불에 멈춰 섰습니다.

 

 

고래전망대에 올라보고 싶지만, 강풍과 아내의 다리 때문에 그냥 올려다봤습니다.

 

 

새롭게 변신한 고래불 해변의 모습은 또 다른 매력이 있었습니다.